미래창조CEO아카데미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

The End of the Silent Magazine - 듣는 잡지 브라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4-17 17:29 조회1,428회 댓글0건

본문

브라질의 듣는 잡지

브라질의 빌보드에서는 음악잡지의 판매량을 높이기 위해 ‘The End of the Silent Magazine(조용한 잡지의 종말)’이라는 캠페인을 진행

잡지를 구매하기 위해 서점을 방문한 소비자가 음악잡지 겉표지에 스마트폰을 올려놓으면 표지와 연관된 뮤지션의 노래가 즉석에서 재생됨

NFC 기능을 활용해 소비자가 잡지에 흥미를 느끼고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진행한 마케팅사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